미선나무 상세보기

본문 바로가기

미선나무 상세보기

  • 미선나무

    우리나라에서만 자생하며 세계에서 단 1속 1종 밖에 없는 식물이다.
    추출물은 독성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치료제로 개발이 가능하다.
    이미 항암제나 아토피에 효능이 알려졌고, 나아가 골다공증, 당뇨, 비만, 주름, 미백, 간기능,
    인지장애 개선에 효능이 있다.

    1 당뇨/비만
    당뇨병은 혈액 중 포도당이 높아 소변으로 포도당이 배출되는 대표적인 대사성 질환으로 합병증이 매우 다양하다. 당뇨병 환자들은 인지장애나 알츠하이머 치매등의 유발 위험이 2배가량 높아진다. 미선나무 추출물은 천연식물 유래로 탄수화물의 분해 및 흡수를 억제하고, 지방세포로 분화되는 것을 저해하는 효능이 있다. 또한 세포 독성이 없어 안전한 당뇨병 치료제로 개발이 용이하다.
    2 인지기능개선
    미선나무 추출물은 인지기능 개선에 효능을 보이며, 알츠하이머성 치매 치료제로 개발이 용이하다.
    3 골다공증
    골다공증은 뼈의 조골세포와 파골세포의 항상성에 불균형이 생기면서 파골세포의 과도한 활성 때문에 뼈의 손실이 일어나 발생한다. 미선나무 추출물은 파골세포의 분화와 뼈의 흡수를 억제하여 세포 독성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골다공증 예방 및 치료에 효능이 있어 치료제로 개발이 용이하다.
    4 간기능 개선
    정신적 스트레스, 지방성분이 포함된 음식, 또는 알콜의 과다 섭취, 바이러스의 감염, 약물이나 흡연, 공해물질과 유해물질에의 노출, 영양부족 등 다양한 요소가 간 기능의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또한 간 기능의 장애는 인체가 방어 해독 작용을 하지 못함으로써 면역 체계에 이상을 가져와 다른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미선나무 추출물은 알코올에 의해 유발된 간손상 지표인 AST와 ALT를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간보호 및 간기능 개선에 효능이 있다. (AST(GOT)와 ALT(GPT)는 간 세포 내에 존재하는 효소들로 주로 간세포가 손상을 받는 경우 혈중으로 방출됨.)
    5 주름/미백
    피부는 자외선에 의해 광노화 현상, 콜라겐의 분해 촉진과 주름형성, 노화 촉진 같은 피부변화를 가져온다. 미선나무 추출물은 보습(피부 수분 유지를 통한 피부 질환 예방/가려움 유발 억제), 항산화(피부 노화 물질 제거/피부 세포 활성 향상), 항염(피부 트러블 방지, 피부 진정 효과), 피부재생(피부 노화방지)의 효능이 있어 주름 및 미백에 탁월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대표 : 김좌진 ㅣ 개인정보관리 : 김좌진
사업자번호 : 253-86-01081 ㅣ 통신판매업신고: 2018-대전동구-0190호
본사 : 대전광역시 동구 충정로 21, 4105호 ㅣ 기업부설연구소 : 대전광역시 동구 충정로 21, 4104호
Copyright © (주)프로셀컴퍼니. All rights reserved.